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주문/결제제품 구매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내역은 마이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① 쇼핑몰 상단 우측에 [마이페이지]를 클릭해 주세요.

② 왼쪽메뉴에서 나의구매정보 > 구매내역/배송조회 를 클릭하시면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이미 주문한 상품을 수정 또는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주문상태가 결제완료인 상태에서만 주문취소가 가능하십니다.

① 쇼핑몰 상단 우측에 [마이페이지]를 클릭해 주세요.

② 왼쪽메뉴에서 나의구매정보 > 구매내역/배송조회를 클릭해 주세요.

③ 주문하신 주문번호를 클릭하신 후 주문 상세페이지로 이동이 되면 페이지 하단의 [주문취소]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주문이 취소됩니다.

※ 제품이 출고 된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하며, 반품으로 처리되어 왕복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문/결제방문 및 전화주문이 가능 한가요?

위드샵 에서는 온라인을 통한 주문만 받고 있습니다.

주문/결제결제 방식에는 어떤것이 있는지?

위드샵 에서는 아래와 같은 결제방식으로 주문이 이루어 집니다.

- 신용카드 결제 - 실시간 계좌이체 - 무통장입금 - 휴대폰 결제"

주문/결제결제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이미 주문완료 된 결제건에 대해서는 변경이 불가능 하며, 해당 주문건을 취소하신 후 새로 주문을 해 주셔야 합니다.

※ 제품이 출고 된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상품수령 이후 절차에 따라 취소진행해주시면 되십니다.

상품이 발송 전 취소처리 못한 부분에 대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시오니,발송상태를 꼭 확인헤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제가 원하는 날짜나 시간에 맞춰서 배송을 받을 수 있나요?
일반배송 상품일경우, 택배로 발송되고 있어 지정일 배송 및 시간은 불가능합니다.
배송택배 조회를 해보니 반송되었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죠?

주문 작성시 입력된 연락처 및 수령주소지 부재로 인해택배사에서 장기보관이 불가능하여 상품이 반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는 수령주소가 군부대인 경우, 군부대 내로 택배기사 출입이 곤란하여 상품이 반송될 수도 있습니다.

재발송 원하신다면 고객센터나 1:1문의게시판을 통해 문의해 주시고 정확한 연락처 및 주소를 확인해 알려주시면 재발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때 발생하는 추가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므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배송완료라고 나와있어 송장번호를 입력해보니 조회가 안됩니다.

보통 출고완료 문자메세지나 이메일 발송 시점을 기준으로 당일 야간이나 익일 오전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당일 출고되었으나 배송조회가 되지 않는 것은 출고가 안된 것이 아니라,해당 택배사에 아직 운송장정보를 입력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당일 야간 혹은 익일오전부터 배송추적 조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출고완료된 날로부터 2일 후에도 배송추적 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는

ⓐ배송업체(판매처)에서 운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하였거나,

ⓑ배송업체(판매처)에서 정상적인 상품출고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미리 운송장번호를 입력한 경우입니다.

위와 같은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배송유무 확인 후, 바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송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총 구매금액 3만원 이상:무료배송

총 구매금액 3만원 이하:2,500원

※ 제주도 4500원 도서/산간/오지 9000원

※ 도서/산간/오지 지역의 경우 배송비 및 반품비를 추가로 부담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하자 및 배송오류를 제외한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시 왕복 배송비 5,0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배송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배송기간은 주문완료 후 주문일로 부터 2~4일(공휴일제외) 이며, 재고가 없거나 재입고 될 경우 5~7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배송기간을 알고싶으실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배송완료 가능기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환불교환/반품 안내사항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및 교환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제품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에만 가능하며,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왕복배송비(5,000원)는 고객 부담입니다.

*다음의 경우 제품가치 훼손으로 인하여 교환/반품이 제한됩니다.

고객님의 부주의 또는 고의적인 제품훼손 및 오염이된 경우/ 제품의 박스, 구성품, 사은품, 스티커, 패키지 등이 훼손된 경우 / 구성품 또는 증정품을 사용했거나 누락된 상태로 반송된 경우 / 시간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불가능할 정도로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사은품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의 경우 / 사용 후 고장난 제품의 경우 (단, 전장기 제품 AS가 가능한 제품은 AS처리)

교환/반품/환불교환/반품 유의사항

*교환 및 반품 접수 전에 임의로 제품을 보내시는 경우 환불처리가 불가능합니다.

*교환, 반품 배송비는 고객센터와(자사)와 연락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자사):02-3494-2650/1255 평일(월~금) 10~17시 / 점심시간 12~13시

계좌번호: 기업은행 448-028578-01-093 (예금주: 주식회사 위드모바일)

*구매자명과 입금자명이 동일해야 환불진행 됩니다.

*배송비를 택배에 동봉 시 분실될 수 있으므로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제품의 하자(명확한 하자증상이 보이는 제품)로 인한 반품의 배송비는 전액 자사 부담입니다.

*제품하자 시 무료교환은 같은 기종, 같은 제품으로만 교환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주문에 따라 금액 변동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등 모든 절차는 제품 수거 완료 후 진행되며,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 시

불량 판정이 필요하며 재배송 및 반품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 3~10 이내 처리)

기타 사항은 고객센터(자사)로 문의 바랍니다.

교환/반품/환불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사이트에서 반품(환불) 및 교환을 직접 신청하셔야 합니다.

*교환 및 반품 택배접수는 반드시 지정된 택배사로 신청/이용 부탁드립니다.

* 로그인 후 MY PAGE > 주문내역/배송조회>상세내역보기>수령확인>하단에 반품신청

보내실 주소: 서울시 도봉구 방학로 102 성수빌딩 3F 위드모바일

교환/반품/환불환불방법을 알고 싶어요.

환불은 취소 유형, 상품대금 결제방법, 할인방법에 따라 다음과 같이 달라집니다.

취소 유형에 따른 환불

취소유형 환불방법

배송 지연 결제완료 상태인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회원님이 직접 주문취소 가능.

배송준비중인 경우 주문취소 신청만 가능하며, 판매자 승인 후 취소처리.

취소 후 2일 이내 회원님의 환불정보로 환불(토, 공휴일 제외)

반품 승인 지연 반품상품 도착일 기준으로 3일(토, 공휴일 제외) 이내에 판매자가 아무런 조치 없이 '반품승인'이 되지 않을 경우, 4일째 되는 날에는 자동으로 [반품승인]처리되어 환불.

구매/판매 취소

입금확인이 된 이후 취소 후 2일 이내에 입력한 환불정보로 환불(토, 공휴일 제외)

결제방법에 따른 환불

결제방법 환불 처리

무통장입금 취소 후 2일 이내(토, 공휴일 제외) 회원님이 입력하신 환불정보로 환불처리

- 선택하신 계좌로 환불 : 회원님께서 기재하신 환불계좌로 환불

실시간 계좌이체

CMA 계좌이체

신용카드 결제 취소 후 4~5일(토, 공휴일 제외) 이내 카드승인 취소

(단, 체크카드의 경우 계좌환불까지 최대 10일정도 소요)

휴대폰 결제 - 승인월과 취소월이 동일한 경우 : 취소된 다음날 승인취소처리

※ 여러 개의 결제방법으로 결제를 같이 한 경우 결제방법에 따라 환불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 환불시 결재시 사용했던 쿠폰 및 포인트는 환원되지 않으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환불환불되었다고 하는데 통장으로 입금된 돈이 없어요.

환불이 완료되었는데 통장에 환불된 내역이 없는 경우에 다음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용카드 결제상품은 주문취소 시 영업일 기준 4일~5일 이후 신용카드 승인취소 처리되므로 참고부탁 드립니다. (체크카드의 경우 통장으로 입금까지 최대 15일 소요)

포인트로 제품구매를 하셨을경우, 포인트 결재금액은 활불이 불가합니다.

2. 무통장입금, 계좌이체 결제 상품의 경우 환불계좌가 정확한지 확인해 주세요.

구매/회원등급회원등급이 궁금해요.
회원등급표  
쿠폰/포인트/예치금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주문 페이지에서 [쿠폰적용] 버튼 클릭 후 원하는 쿠폰을 선택하신 다음 [쿠폰적용] 버튼을 클릭하시면 적용됩니다."
쿠폰/포인트/예치금쿠폰과 포인트 양도가 가능한가요?
쿠폰 및 포인트는 본인 이외에 타인에게 양도될 수 없습니다.
쿠폰/포인트/예치금나의 포인트 및 쿠폰내역을 알고싶어요.
고객님의 포인트 및 쿠폰내역은 마이페이지 왼쪽에서 예치금/포인트/ 쿠폰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회원정보개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①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내정보 수정 에서 변경 가능하십니다.

②고객님의 정보를 변경하신 후 [수정하기] 버튼을 클릭 해 주시면 변경이 완료 됩니다.

※ 고객님의 이름,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회원정보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마이페이지>회원정보>회원탈퇴 에서 하시면 되십니다. 탈퇴하는동시에 모든 포인트는 소멸됨을 알려드립니다.
기타로그인이 안돼요.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확인

로그인이 안되실 경우에는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 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비밀번호 입력 오류

지속적으로 잘못된 비밀번호를 입력할 경우 로그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찾기 를 통해 본인 인증 후 비밀번호를 재발급 받으시거나, 회원가입시 등록했던 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주문/결제제품 구매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내역은 마이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① 쇼핑몰 상단 우측에 [마이페이지]를 클릭해 주세요.

② 왼쪽메뉴에서 나의구매정보 > 구매내역/배송조회 를 클릭하시면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이미 주문한 상품을 수정 또는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주문상태가 결제완료인 상태에서만 주문취소가 가능하십니다.

① 쇼핑몰 상단 우측에 [마이페이지]를 클릭해 주세요.

② 왼쪽메뉴에서 나의구매정보 > 구매내역/배송조회를 클릭해 주세요.

③ 주문하신 주문번호를 클릭하신 후 주문 상세페이지로 이동이 되면 페이지 하단의 [주문취소]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주문이 취소됩니다.

※ 제품이 출고 된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하며, 반품으로 처리되어 왕복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문/결제방문 및 전화주문이 가능 한가요?
위드샵 에서는 온라인을 통한 주문만 받고 있습니다.
주문/결제결제 방식에는 어떤것이 있는지?

위드샵 에서는 아래와 같은 결제방식으로 주문이 이루어 집니다.

- 신용카드 결제

- 실시간 계좌이체

- 무통장입금

- 휴대폰 결제"

주문/결제결제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이미 주문완료 된 결제건에 대해서는 변경이 불가능 하며, 해당 주문건을 취소하신 후 새로 주문을 해 주셔야 합니다.

※ 제품이 출고 된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상품수령 이후 절차에 따라 취소진행해주시면 되십니다. 상품이 발송 전 취소처리 못한 부분에 대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시오니,

발송상태를 꼭 확인헤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제가 원하는 날짜나 시간에 맞춰서 배송을 받을 수 있나요?
일반배송 상품일경우, 택배로 발송되고 있어 지정일 배송 및 시간은 불가능합니다.
배송택배 조회를 해보니 반송되었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죠?

주문 작성시 입력된 연락처 및 수령주소지 부재로 인해 택배사에서 장기보관이 불가능하여 상품이 반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는 수령주소가 군부대인 경우, 군부대 내로 택배기사 출입이 곤란하여 상품이 반송될 수도 있습니다.

재발송 원하신다면 고객센터나 1:1문의게시판을 통해 문의해 주시고 정확한 연락처 및 주소를 확인해 알려주시면 재발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때 발생하는 추가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므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배송완료라고 나와있어 송장번호를 입력해보니 조회가 안됩니다.

보통 출고완료 문자메세지나 이메일 발송 시점을 기준으로 당일 야간이나 익일 오전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당일 출고되었으나 배송조회가 되지 않는 것은 출고가 안된 것이 아니라, 해당 택배사에 아직 운송장정보를 입력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당일 야간 혹은 익일오전부터 배송추적 조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출고완료된 날로부터 2일 후에도 배송추적 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는

ⓐ배송업체(판매처)에서 운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하였거나,

ⓑ배송업체(판매처)에서 정상적인 상품출고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미리 운송장번호를 입력한 경우입니다.

위와 같은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배송유무 확인 후, 바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송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총 구매금액 3만원 이상:무료배송

총 구매금액 3만원 이하:2,500원

※ 제주도 4500원 도서/산간/오지 9000원

※ 도서/산간/오지 지역의 경우 배송비 및 반품비를 추가로 부담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하자 및 배송오류를 제외한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시 왕복 배송비 5,0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배송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배송기간은 주문완료 후 주문일로 부터 2~4일(공휴일제외) 이며, 재고가 없거나 재입고 될 경우 5~7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배송기간을 알고싶으실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배송완료 가능기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환불교환/반품 안내사항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및 교환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제품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에만 가능하며,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왕복배송비(5,000원)는 고객 부담입니다.

*다음의 경우 제품가치 훼손으로 인하여 교환/반품이 제한됩니다.

고객님의 부주의 또는 고의적인 제품훼손 및 오염이된 경우/ 제품의 박스, 구성품, 사은품, 스티커, 패키지 등이 훼손된 경우 / 구성품 또는 증정품을 사용했거나 누락된 상태로 반송된 경우 / 시간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불가능할 정도로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사은품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의 경우 / 사용 후 고장난 제품의 경우 (단, 전장기 제품 AS가 가능한 제품은 AS처리)

교환/반품/환불교환/반품 유의사항

*교환 및 반품 접수 전에 임의로 제품을 보내시는 경우 환불처리가 불가능합니다.

*교환, 반품 배송비는 고객센터와(자사)와 연락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자사):02-3494-2650/1255 평일(월~금) 10~17시 / 점심시간 12~13시

계좌번호: 기업은행 448-028578-01-093 (예금주: 주식회사 위드모바일)

*구매자명과 입금자명이 동일해야 환불진행 됩니다.

*배송비를 택배에 동봉 시 분실될 수 있으므로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제품의 하자(명확한 하자증상이 보이는 제품)로 인한 반품의 배송비는 전액 자사 부담입니다.

*제품하자 시 무료교환은 같은 기종, 같은 제품으로만 교환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주문에 따라 금액 변동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등 모든 절차는 제품 수거 완료 후 진행되며,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 시

불량 판정이 필요하며 재배송 및 반품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 3~10 이내 처리)

기타 사항은 고객센터(자사)로 문의 바랍니다.

교환/반품/환불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사이트에서 반품(환불) 및 교환을 직접 신청하셔야 합니다.

*교환 및 반품 택배접수는 반드시 지정된 택배사로 신청/이용 부탁드립니다.

* 로그인 후 MY PAGE > 주문내역/배송조회>상세내역보기>수령확인>하단에 반품신청

보내실 주소: 서울시 도봉구 방학로 102 성수빌딩 3F 위드모바일

교환/반품/환불환불방법을 알고 싶어요.

환불은 취소 유형, 상품대금 결제방법, 할인방법에 따라 다음과 같이 달라집니다.

취소 유형에 따른 환불

취소유형 환불방법

배송 지연 결제완료 상태인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회원님이 직접 주문취소 가능.

배송준비중인 경우 주문취소 신청만 가능하며, 판매자 승인 후 취소처리.

취소 후 2일 이내 회원님의 환불정보로 환불(토, 공휴일 제외)

반품 승인 지연 반품상품 도착일 기준으로 3일(토, 공휴일 제외) 이내에 판매자가 아무런 조치 없이 '반품승인'이 되지 않을 경우, 4일째 되는 날에는 자동으로 [반품승인]처리되어 환불.

구매/판매 취소

입금확인이 된 이후 취소 후 2일 이내에 입력한 환불정보로 환불(토, 공휴일 제외)

결제방법에 따른 환불

결제방법 환불 처리

무통장입금 취소 후 2일 이내(토, 공휴일 제외) 회원님이 입력하신 환불정보로 환불처리

- 선택하신 계좌로 환불 : 회원님께서 기재하신 환불계좌로 환불

실시간 계좌이체

CMA 계좌이체

신용카드 결제 취소 후 4~5일(토, 공휴일 제외) 이내 카드승인 취소

(단, 체크카드의 경우 계좌환불까지 최대 10일정도 소요)

휴대폰 결제 - 승인월과 취소월이 동일한 경우 : 취소된 다음날 승인취소처리

※ 여러 개의 결제방법으로 결제를 같이 한 경우 결제방법에 따라 환불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 환불시 결재시 사용했던 쿠폰 및 포인트는 환원되지 않으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환불환불되었다고 하는데 통장으로 입금된 돈이 없어요.

환불이 완료되었는데 통장에 환불된 내역이 없는 경우에 다음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용카드 결제상품은 주문취소 시 영업일 기준 4일~5일 이후 신용카드 승인취소 처리되므로 참고부탁 드립니다.(체크카드의 경우 통장으로 입금까지 최대 15일 소요)

포인트로 제품구매를 하셨을경우, 포인트 결재금액은 활불이 불가합니다.

2. 무통장입금, 계좌이체 결제 상품의 경우 환불계좌가 정확한지 확인해 주세요.

구매/회원등급회원등급이 궁금해요.
 
쿠폰/포인트/예치금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주문 페이지에서 [쿠폰적용] 버튼 클릭 후 원하는 쿠폰을 선택하신 다음 [쿠폰적용] 버튼을 클릭하시면 적용됩니다."
쿠폰/포인트/예치금쿠폰과 포인트 양도가 가능한가요?
쿠폰 및 포인트는 본인 이외에 타인에게 양도될 수 없습니다.
쿠폰/포인트/예치금나의 포인트 및 쿠폰내역을 알고싶어요.
고객님의 포인트 및 쿠폰내역은 마이페이지 왼쪽에서 예치금/포인트/ 쿠폰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회원정보개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①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내정보 수정 에서 변경 가능하십니다.

②고객님의 정보를 변경하신 후 [수정하기] 버튼을 클릭 해 주시면 변경이 완료 됩니다.

※ 고객님의 이름,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회원정보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마이페이지>회원정보>회원탈퇴 에서 하시면 되십니다. 탈퇴하는동시에 모든 포인트는 소멸됨을 알려드립니다.
기타로그인이 안돼요.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확인

로그인이 안되실 경우에는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 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비밀번호 입력 오류

지속적으로 잘못된 비밀번호를 입력할 경우 로그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찾기 를 통해 본인 인증 후 비밀번호를 재발급 받으시거나, 회원가입시 등록했던 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를 발송해드립니다.

기타A/S관련

고객과실로 인한 제품 불량은 A/S가 불가능합니다

전장기류는 배송 완료 후 6개월 안으로 무상수리가 가능하며 편도 배송비가 선불로 발생합니다.

배송 완료 후 6개월 이후에는 A/S가 불가능합니다.

케이스류는 A/S가 불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상담하기
카카오톡 상담하기
카카오톡 상담하기



카카오톡상담안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